반응형
원문 : http://www.gasduck.com/gasduck/KismetLookAtPoint/KismetLookAtPoint.htm

 kismet - Lookat - 이번튜토리얼에서는플레이어가 특정지점으로 갔을때 카메라를 어느지점을 보여줄수 있게 하는 지점을 만듭니다. 이 예제에서는 트리거를 사용하였지만 다른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 Generic 브라우저의 Actor Class로 이동하여 Keypoint>TargetPoint 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심플맵에 배치 합니다. 배치한 장소가 카메라가 보게될 위치 입니다.actor의 관심을 배치하는 장소입니다(그 밖의 작동을)
**음 그러니까 Look At 이라는 것이 위치한곳이 카메라가 쳐다보게될 위치라는 이야기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제는 몇단게를 건너 뛰겠습니다 .트리거를 선택하고 kismet으로 이동합니다.오늘쪽 버튼을 누르시고 New Using Trigger_Dynamic_1>Touch 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트리거란 개체가 생성될것입니다.이제 target을 선택하고 kismet으로 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New Object Var Using TargetPoint_0를 선택합니다. kismet에 새로운 변수가 생성되었습니다.마지막으로 마커스 개체및 링크를 만들어 트리거를 실행할수 있습니다. 오른쪽버튼을 클릭한후>New Variable>Player>Marcus를 선택합니다. 마커스 개체에 트리거를 연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제 LookAt 오브젝트를 kismet 에 만들것입니다. 오른쪽 클릭>New Action>Camera>Look At.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것은 LookAt오브젝트를 만들었습니다. 이제 모든 모든 작업에 일부 속성들을 설정합니다(참고로 이예제에서는 트리거를 터치하게되면 point를 지속적으로 보게됩니다).터치 이벤트를 LookAt오브젝트와 연결합니다.이것은 오브젝트를 활성화 시킬것입니다. 타겟은 마커스가 될것이고 포커스는 우리가 원하는 지점입니다(플레이어가 위치한곳에서 LookAt을 보게 할것인지 생각하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번은 그래도 쉽네요...지난번 트리거때 삽질한게 도움이 되기는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