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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www.gasduck.com/gasduck/ToggleLight/ToggleLight.htm

Toggle Light - 이 튜토리얼은 간단한 라이트 스위치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이것은 게임 플레이 하는데 있어서 매우 늦게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것을 게임플레이 동영상을 만들때 사용하고 게임플레이에서는 효율적으로 쓰지 않습니다)

- 우선 간단한 level 에 하나의 pointlighttoggleable(Actor->light->PointLight), 플레이어 스타트,트리거를 추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여기서 잘못해서 완전 삽질을 했지요..ㅋ 다들 바닥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신후 만드셨겠지만 절대 아닙니다..-_-
Generic 브라우저의 Actor Class 로 가신후 Light>PointLight>PointLightToggleable를 선택하신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뷰포트로 돌아와 바닥을 클릭하신후 오른쪽 클릭을 하시면 Add PointLightToggleable Here를 선택해 줍니다
트리거 또한 Actor Class 의 Trigger_Dynamic 를 클릭하시고 바닥에서 오른쪽 클릭하여 Add Trigger_Dynamic로 추가해 줍니다
******
- kismet을 엽니다. 뷰포트에서 라이트를 선택하시고 kismet 화면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New Object Using PointLightToggleavle_0 을 클릭해서 추가해 줍니다.
Trigger는 뷰포트에서 선택하신후 kismet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New Event using Trgger_Dynamac_0>touch를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이제 토글 개체를 만들것입니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New Action->Toggle->Toggle 를 클릭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마커스 오브젝트(플레이어)를 추가해 줍니다. 오른쪽클릭 New Variable>player>Marcus. 모두다 추가해 주었다면 아래의 그림과 같이 각 개체를 연결해 줍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트리거를 사용하여 라이트를 켜고 끕니다. 마커스는 instigator 가 되어 트리거를 건드려 이벤트를 실행시킬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마커스가 트리거위를 달려갈때 트리거가 터치 되면서 이벤트가 활성화 될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자 똑같이 했는데 한번 켜지거나 혹은 꺼지면 다시 켜질생각을 안합니다..-_- 이것은 트리거의 카운트가 있어서 안되는건데요  kismet에서 트리거를 선택하신후 아래 항목중에서 MaxTriggerCount 를 0으로 해주시면 트리거를 지날때 마다 라이트가 켜지고 꺼질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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