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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진에서 컴뱃암즈의 총기 사운드를 미국에서 따오는 동영상을 보았다...

오.....오오....
실제로 보지못한 총기사운드를 여러대의 마이크를 대고 녹음을 하는 것을 보고 탄성만이 나왔다..

그리고 2007년 8월 21일 오후 4시 컴뱃암즈 1차 CBT가 진행되었다..
ㅎ....ㅎ......ㅎ....
ㅅㅂㄹㅁ 이건 아니자나!!!
실제총기 사운드를 넣으면 뭐하냐고 멀티킬,울트라킬,헤드샷 이런 소리가 총소리보다 더 큰데!!
그래...뭐 게임의 몰입도를 주기 위해서 그렇게 넣었다고 치자고..
근데 씨밤바 장난해? 레벨디자인은 엉망에다가 레벨디자인과는 전혀 맞지 않는 총소리볼륨감은 어쩔꺼냐고!

후 좀 진정하고....근데.......총기간의 사운드 밸런스는 전혀 맞지 않는걸?;;우쩐데..총소리보다 발소리가 더크고 발소리보다 킬사운드가 더 크면 어쩔껀데...


언리얼과 퀘이크 봐라....설명? 닥치고 해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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